● 페북스타 이채아 짤 모음!! (● 사진+움짤)

 

 

 

 

 

 

 

 

오늘은 이주영에 이어 또 다른 페북스타 이채아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등 사람들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에서 최근 연예인 버금가는 인기를 얻는 사람들이 많죠.

 

특히 이채아는 설리 닮은 외모와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도발적인 표정과 포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하여튼! 그래서! 오늘은 이채아 씨의 사진과 움짤들을 모아봤습니다.

 

 

 

 

 

페북스타 이채아 레전드몸매짤 모음 (사진+움짤)

 

 

 

침대 위 셀카

 

 

 

빨간색 원피스? 비키니? 입고

 

 

 

흰색 와이셔츠만 설치고 거울셀카

 

 

 

 

교복 입고 로리타 컨셉

 

설리 같은 이채아

 

 

 

 

 

자두? 혀?

 

 

 

레전드 몸매 뽐내는 이채아

 

 

 

 

일본 기모노 입고 셀카봉으로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의상.. 약 19금

 

 

 

이채아 움짤.gif

 

얼굴에 로션 바르는 이채아

 

 

 

손가락 하트.gif

 

잠옷 귀엽 ㅋㅋ

 

 

 

머리 위로 올리고 목선 보여주는 이채아

 

입술이 매혹적

 

 

 

음.. 아헤가오 표정?

 

그래도 이쁜 이채아

 

 

 

피부가 진짜 뽀얌 ㄷㄷ

 

초근접 셀카에도 굴욕 없는 백옥피부

 

 

 

이건 몸만 찍은 사진

 

허리 잘록하게 들어간거 봐 ㄷㄷ

 

 

 

세라복 입고 한 컷

 

 

 

뻐큐 ㅗㅗㅗ

 

 

 

전설의 생크림 셀카

 

 

 

설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모방한 듯

 

 

 

검은색 란제리 움짤

 

 

 

ㅋㅋㅋㅋ 위에서 내려오는 손꾸락 하트

 

 

 

윙크 움짤.gif

 

 

 

안녕 손인사하는 이채아

 

 

 

아래에 옷 입고 있을까..?

 

 

 

검은 스타킹에 검은 원피스

 

섹시 도발 세젤예

 

 

 

설리 닮은 움짤

 

개인적으로 이 몸매면 설리보다 좋다

 

 

 

유혹하는 움짤.gif

 

왜 페북스타인지 알 수 있는 움짤

 

 

 

얌얌얌 맛있게 먹는 이채아

 

 

준비한 짤은 여기까지~

 

 

 

 

 

[공감 꾹 로그인 필요없음X]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