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J보보 레전드 방송짤 모음 (● 사진+움짤)

 

 

BJ보보 (본명 : 공개안함)

1992년생

169cm, ???kg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랭킹에서 2018년 10월 기준 여전히 상위 100위 안에 랭크 되어 있는 BJ보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BJ보보에 대해서 몰랐는데 생각보다 꽤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본명에 대해서는 공개를 안 해서 인스타그램을 뒤져도 알 수 없었다는..

 

궁금해서 이것저것 보니 169cm 장신의 키에 글래머, 도도한 얼굴까지 가지고 있어서 확실히 인기가 왜 있는지 수긍이 가더라고요.. 이미 많은 팬들도 거느리고 있고 방송 중 팬서비스나 리액션도 굉장히 좋아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음

 

또 예전에 BJ남순? 최군?과 함께 합동 방송도 했던 적이 있었는데 함께 속옷 매장에 가서 가슴 컵 치수를 쟀는데 75D가 나온 뒤로 더욱 유명해졌다고!

 

그래서 오늘은 BJ보보의 짤들을 모아봤습니다.

 

 

 

 

 

먼저 아프리카 방송 중 캡쳐한 움짤부터

 

손가락 하트 날리는 보보.gif

 

 

 

얼굴에서 연예인 여러 명이 보이는 듯

 

대표적인 고양이상 얼굴의 표본 같음

 

 

 

H라인 쫙 달라 붙는 홀복 입고 댄스.gif

 

몸매 ㄷㄷㄷ

 

 

 

춤 추며 머리 넘기는 보보.gif

 

 

 

짧은 상의 입고 댄스 방송하는 보보.gif

가슴골

 

 

ㅋㅋ 되게 신나 보임

 

집에 미러볼도 있음

 

 

 

브루마 입고 춤 추는 보보.gif

 

레전드 움짤

 

 

 

허리돌림 ㄷㄷㄷ

 

 

 

편한 복장 입고 댄스 방송 하는 보보.gif

 

민소매 끈나시에 돌핀쇼츠 반바지

 

 

 

해군? 스튜어디스로 변신한 보보.gif

 

치마가 너무 짧음

 

 

 

이번엔 치어리더 복장

가슴골 가리는 보보

 

 

테니스 스커트 짱 조음

 

 

 

이것두 레전드 움짤인 듯

 

 

 

남 BJ이와 합방 중 속옷매장 가서 가슴 치수 재는 중

 

75D컵 ㄷㄷ

 

 

 

망사 블라우스 입고 춤 추는 보보.gif

 

남자들이 좋아하는 포인트를 잘 아는 듯

 

 

 

옷이 자꾸 흘러내리는 듯

 

 

 

여름 휴가로 풀빌라로 놀러가서 야외 비키니 방송 하는 보보.gif

 

 

 

몸매가 이뻐서 비키니를 입어도 모델 같음

 

 

 

몸매 비율도 좋아서 피팅모델 해도 될 듯

 

 

 

여기서부터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들!

 

피부가 진짜 좋음 도자기 같음

 

뒤로 보이는건 집? 카페?

 

 

 

수영장 가서 찍은 사진인 듯

 

몸매 甲

 

 

 

뭔가 조금씩 애교도 있음

 

취저

 

 

 

프로필 사진 찍은 듯

 

웃음이 뭔가 어색 ㅋㅋ

 

그래도 이쁨

 

 

 

거울 전신 셀카.jpg

 

여친이 저렇게 입어줬으면 ㅠ

 

 

 

캣우먼으로 변신

 

 

 

간호사 코스프레

 

 

 

몸매가 이뻐서 홀복 같은걸 자주 입는 듯

 

 

 

츄리닝도 잘 어울림

 

현빈이 츄리닝 입는 느낌?

 

 

 

산타걸 귀욤

 

 

 

생일 기념으로 친구들과 룸까페 놀러갔다고 올라온 사진

 

 

 

청순한 컨셉의 셀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많이 안 올리네요 ㅠ

 

짤들은 여기까지~

 

 

[공감 꾹 로그인 필요없음X]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