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J베리(빛베리)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 (● 사진+움짤)

 

BJ베리 (=빛베리)

1996.03.14

기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타 다른 여캠 BJ들보다 활동을 시작한지는 얼마 안 되지만, 귀여운 외모와 글래머한 몸매로 데뷔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얻은 BJ베리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베리는 원래 아프리카 TV에 처음 데뷔를 했었는데 나중에는 트위치로 방송을 옮겨 그 곳에서 '빛베리'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다가 다시 아프리카 TV로 오게 됐는데요.

 

아프리카 TV에서 처음 방송 하자마자 큰 인기를 얻었었는데, 왜 트위치로 방송을 옮겼을까요? 알려진 바로는 여캠 BJ들의 뒷담화 때문에 이런저런 상처와 회의감을 느껴서 결국 아프리카 TV를 떠났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TV에서 특히나 여성 BJ들은 서로서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게 되고 그렇기 때문에 팬들을 뺏기지 않게 많은 노력을 하는데요.

 

BJ 베리가 등장하자마자 시청자들은 지금까지 드물었던 귀엽고 청순한 얼굴에, 몸매는 65H컵이라는 모델 같은 몸매를 갖고 있는 베이글 스타일, 게다가 어린 나이에 '유부녀'라는 BJ베리한테 호기심을 많이 가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많은 인기를 가져가자, 여성 BJ들이 이런저런 뒷 이야기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BJ 베리는 아프리카 TV를 떠나게 됐고, 트위치로 옮겼다가 다시 아프리카 TV로 오게 됐답니다.

 

귀여운 외모와 몸매로 큰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활동해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빛베리는 1996년생이지만 일찍 결혼하여 현재 기혼이라고 합니다. 남편은 1993년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의사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현재는 슬하에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귀엽고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한 몸매를 자랑하면서 아프리카 스트리머(BJ)로 활동한지 얼마 안 되어 애청자를 6만 명 넘게 기록했다고 합니다. 성격도 발랄하고 비글미가 넘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레전드 바니걸.gif

하지만 이후 아프리카TV에서 여러 구설수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방송을 은퇴했고, 그 이후로 트위치와 유튜브에서도 활동했습니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자신의 일상 사진들을 올리고 있답니다. 피서지로 여행가서 수영복 입은 사진.

최근에 금발로 염색하고 모노키니 입고 찍은 사진. 헤어스타일 메이크업을 이렇게 하니 수지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 TV 스트리머로 활동할 당시 움짤.gif

하여튼 BJ로 활동하고 팬들과 소통하면서 본인 스스로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얻었다고 합니다.

가슴골반산타걸

 

몸매에 자신 있어서 적나라한 의상을 많이 입기도 했습니다. 주된 컨텐츠는 팬들과의 소통, 댄스.

 

바닷가에서 상큼한 일상을 공개하기 했습니다. 평소에도 성격이 발랄하고 상큼하다고.

 

또 다른 일상 사진! 이때는 핑크색으로 머리 염색한 후. 피팅모델로 전직해서 쇼핑몰 운영해도 대박날 것 같은 느낌.

 

해변에서 찍은 또 다른 사진

 

평소에 옷도 스타일리쉬하게 잘 입는 듯. 얼굴과 몸매가 예쁘다보니 어떤 옷이든 잘 소화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렇게나 일상 사진 찍어도 화보 같은 빛베리

 

최근에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트와이스 <우아하게> 활동할 당시 모모가 입었던 의상과 비슷.

다들 남편분이 부럽다고 각종 인터넷과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었습니다.

 

레전드 댄스 움짤.gif

방송을 시작한 이유 중 하나가 결혼 후 육아에 치이다보니 우울증 같은 것이 생겨서 시작한 것도 있다고 합니다. 방송을 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됐다고.

 

 

평소에 수영하는 것과 여기저기 놀러다니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인스타그램에서도 피서지나 수영장에서 비키니 입은 사진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집 옥상에서 찍은 사진. 모델사진 같음.

 

평소에 코스프레 하는 것도 좋아하고 실제로 코스튬 플레이어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똑단발 했을 때 사진. 칼단발도 굉장히 잘 어울림.

 

꽃을 선물 받은 벷베리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인지도가 올라가자 여러 게임 행사에도 초대받았다고

 

오버워치 송하나 코스프레를 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청바지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딸기딸기

 

 

똑단발 했을 때 셀카

 

홍석천이랑 셀카!

 

머리에 노란색 브릿지 넣었을 때

 

친구인 듯?

 

친구랑 브이 셀카

 

 

레전드 짤.gif

 

그저 빛.. 빛베리

 

 

하늘하늘한 여친룩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로 팬들에게 다가갔으면 좋겠습니다!

 

 

 

 

[공감 꾹 로그인 필요없음X]

 

댓글(11)

  • 행인
    2018.12.10 06:30

    감사합니다. 오늘은 이걸로

  • ㄱㄷㄱ드스
    2018.12.21 00:22

    얘도 성형인데;;

  • 도이
    2018.12.22 17:32

    얼굴 성형에 골반은 없는 편임. 나머지는 다 인정

  • 123
    2019.02.02 16:05

    보1213적보 개웃겨 ㅋㅋㅋㅋㅋ

  • 0010
    2019.02.25 00:57

    와 나올뻔..

  • ㅂㅈㅃ
    2019.04.13 08:30

    ㅇㅂㄴ ㅊㄱㅇ
    하루밤만ㅠ

  • 얼못
    2019.05.26 01:18

    개몬생긴게 더럽기 까지

  • ㅇㅇ
    2019.06.03 22:29

    보적봌ㅋㅋㅋ

  • 00
    2019.06.10 05:22

    ♬♩♬♩ ㅉㅉ

  • 오호...
    2019.08.26 03:25

    몸에 칼댄건 재왕절개랑 손목에난 작은 종양제거라던데.

  • 46h256h65
    2019.09.04 18:57

    몸매좋은게 죄임? 몸매가 좋으면 몸매가드러난 옷을입고 안좋으면 몸매드러나는옷 못입지 진리죠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