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윙스의 그녀, 임보라 열일 외모 몸매(● 사진ㆍ움짤)

임보라

1995.09.30

피팅모델, 연예인

159cm

 

 

스윙스 여자친구로 유명한 피팅모델 임보라가 청순하고 예쁜 외모와 모델 같은 몸매를 뽐내며 매일매일 리즈를 뽐내고 있습니다. 핫한 외모와 몸매, 패션으로 메이크업 방법과 코디를 뽐내며 여자들의 워너비, 셀럽으로 등극한지 오래 됐는데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꾸준히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비키니 수영복 사진을 통해 글래머한 몸매 또한 자랑하고 있습니다.

임보라의 개인 인스타그램은 이미 팔로워가 130만 명을 훌쩍 넘겨 인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일상 사진에는 많은 좋아요와 댓글들이 달리고 있습니다. 평소 운동하며 몸매 관리하는 사진도 올리고 있습니다.

 

최근 화제가 되어 여러 인터넷과 각종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난 임보라 비키니 사진. 역시 피팅모델답게 넓은 골반과 잘록한 허리, 글래머한 가슴이 돋보입니다.

일상이 화보인 임보라. 워너비들만 찍는다는 여름 수영복 광고를 기대하고 있는 팬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화제가 되면서 방송에도 간간히 얼굴을 비치고 있습니다. <개밥주는 남자>에 스윙스의 여자친구로 출연하였습니다.

인형 같이 청순하고 여신같은 외모가 돋보입니다. 오프숄더가 잘 어울리는 임보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일상사진. 자신이 키우는 반려묘와 셀카를 올렸습니다.

 

얼굴팩 하는 셀카 평소에도 피부관리 열일하는 임보라.

화보촬영 현장 모델다운 포스

 

아는 지인과의 일상을 올린 사진. 동종업계에 종사하는 모델? 연예인? 인형 같은 외모

 

메이크업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 같습니다. 도발적이고 섹시한 메이크업도 무리없이 소화하는 임보라. 핫한 레드톤 립스틱이 찰떡.

헬스장에서의 셀카. 여자들의 워너비이자 로망 중 하나인 꽉 끼는 핏의 헬스 트레이닝복 입고 몸매 뽑내기.

 

피팅모델이라는 명성답게 과거 쇼핑몰에서 여러가지 옷을 소화한 사진들 또한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핫한 셀럽들이라면 꼭 화제가 되는 'OO세안법', 'OO피부민낯관리법'

 

쌩얼이라는데 메이크업 한 것처럼 믿겨지지 않는 외모. 방송 호스트들도 놀라는군요. 잡티 하나 없는 도자기 같은 물광 피부.. 모공이 하나도 없네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얼짱 연예인들이 필수로 거친다는 미니홈피 얼짱 출신.

 

고향은 전라북도 부안

 

이미 어릴 때부터 얼굴이 완성형이었던 임보라. 과거 고등학교 학창시절 모습 같은데 이미 인형 같은 외모를 뽐내면서 모태 미인 입증. 전부터 있던 성형 의혹을 없애는 타고난 외모!

 

이미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고 올리는 사진마다 여친짤 등극하고 있는 임보라

 

래쉬가드 입고 찍은 셀카

 

피팅모델 임보라를 배경화면으로 하고 있는 남성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달라붙는 H라인 원피스를 입어도 굴욕없는 몸매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고 래퍼 스윙스와도 좋은 연인 관계를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