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 아리 코스프레 선정성 논란? (● 사진ㆍ움짤)

 여자 아이돌 그룹 베리굿의 멤버 조현이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캐릭터 '아리' 코스프레 한 것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의상이 너무 선정적이고 여성을 성상품화 한다는 것 때문인데요. 대부분의 인터넷 여론과 인터넷 기사들은 "황당한 논란"이라는 의견입니다.

 

 

초커 목걸이에 가터벨트를 하고 허벅지 라인이 일반 바지보다 많이 드러나고,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의상입니다.

 

평소 글래머 몸매로 화제가 됐었고 요새 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그 만큼 논란이 된 것 같습니다.

이날 <게임돌림픽> 행사에 초청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아이돌들이 초청되어 게임을 하고 홍보하는 e-스포츠 자리였다고 하네요. 조현 말고도 태형, 서율, 고운, 다이아 솜 등 여러 아이돌들이 초대되었습니다.

 

 

 

 

다른 아이돌들도 코스프레 의상을 입었는데 유독 조현이 몸매가 이쁘고 가슴골이 드러난 의상을 입다보니까 화제가 된 것 같네요.

 

 

현재는 황당한 논란이고, 조현은 연예인으로서 행사에 초청됐기 때문에 자신의 본분에 충실했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디시인사이드의 <베리굿 갤러리>는 "지금이 조선 시대입니까?"라며 지지 성명문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굉장히 흥미로운 사건인 것 같습니다.

조현 또한 논란 이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음과 같이 글을 올렸습니다.

 

"나는 누군가에겐 보고 싶은 사람이고 누군가에겐 없어져야 할 사람이며 누군가에겐 닮아가고 싶은 사람이다. 아무리 착한 사람이라도 누군가에겐 나쁜 사람이 되고 아무리 나쁜 사람이라도 누군가에겐 좋은 사람이 된다. 그러니 어떤 사람에게 미움받는다고 너무 상심할 필요가 없다.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길 원한다는 그 생각을 버려야 한다.

 

단, 잊지 말았으면 한다. 당신도 누군가에겐 당신은 모를 사랑받는 존재임을 알고 살아갔으면 한다. 당신도 누군가에겐 꿈이자 목표라는 사실을 잊지 않고 살아갔으면 한다. 내가 지금 이 순간에도 당신 생각을 하는 것처럼 말이야."

 

자신의 심정과 하고 싶은 말들을 남겼습니다.

 

베리굿 조현 아리 코스프레 움짤.gif

 

카메라 앞에서 포즈 잡는 조현.gif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아무쪼록 이번 사건으로 연예인 활동에 지장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