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세비, 만취폭행 피트니스 모델?! (학력·경력·나이)

류세비

1988년생

동덕여자대학 연극영화과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2017> 스포츠모델 여자 쇼트 1위

<2018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 대회> 스포츠모델 5위, 비키니 쇼트 3위

2018.12 잡지 <맥스큐> 모델

2018.06 잡지 <뷰티텐> 모델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가 며칠 전 강남구 논현동 한 클럽에서 퇴장을 당하고 폭행을 휘둘렀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22일 피트니스 모델 A씨가 논현동 한 클럽에서 퇴장 당하면서 보안요원의 팔을 물려고 했고, 이후 클럽 앞에서 한 남성에게 담배를 빌려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성의 목을 깨물고 정강이를 발로 걷어차고, 옆에서 말리던 다른 남성의 뺨까지 때렸습니다. 목이 물린 남성은 출혈까지 있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현재 이러한 난동을 부린 피트니스 모델 A씨가 류세비라는 의혹을 받고 있고, 거의 기정사실화 되었습니다.

 

류세비는 동덕여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했고, 피트니스 모델로서는 어느 정도 인정할 만한 경력과 잡지 모델로도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류세비 사진 몸매 움짤

잡지 <맥스큐> 모델도 했었고 2017년도에는 <쿠키건강TV>에서 <워바디 피트니스 스타>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안 좋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고 현재까지 자신이 쌓은 커리어와 명성에 큰 타격을 입게 되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 비공개 상태로 전환한 상태입니다.

 

인터넷에서는 디시인사이드 <헬스 갤러리>의 입장 표명 촉구 성명문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류세비에 대한 안타까움과 함께 정확한 경위를 밝혀달라는 호소문인데요.

 

과거 류세비가 인터뷰에서 자신의 힘든 점을 밝혔다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힘든 시기가 있었다. 술만 마시면서 방탕하게 지낼 수도 있는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황이었다. 운동은 저 자신과 싸우는 거지만, 사실 누군가의 시선을 생각했다."

"제가 무너질 거라고 기대하는 시선을 생각하면서 울면서 운동했다. 그런 생각을 한다는 게 안타까웠지만, 사실 그게 제일 큰 원동력이었다."라는 인터뷰를 하면서 자신의 심정을 밝힌 적이 있다는 것.

 

이번 사건으로 드러난 또 다른 특이한 점은 류세비가 과거 아프리카TV에서 'BJ반리나'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적이 있다는 점입니다.

 

아무쪼록 이번 사건이 잘 해결되어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와 피해자 모두 아무런 지장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