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현숙 대세 치어리더 (● 움짤ㆍ소개ㆍ사진)

서현숙

1994.04.22

168cm, 47kg

플레이위드어스 스포테인먼트

두산 베어스

FC서울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아산 우리은행 위비

GS칼텍스 서울 KIXX

안양 한라

 

 스포츠 경기의 볼거리는 선수들의 스포츠뿐아니라 경기장의 꽃으로 불리는 치어리더들도 있습니다. 특히 야구가 핫하면서 경기를 응원하는 팀 소속의 치어리더들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큰 화제가 됐던 유명한 치어리더들로 박기량, 안지현 그리고 두산 베어스 소속의 서현숙도 있습니다.

 

각 소속팀들의 치어리더는 연예인, 모델 못지 않은 외모가 몸매 덕분에 큰 화제가 되기도 하고 스포츠 팬들의 사랑을 받기도 합니다.

서현숙 레전드짤

특히 서현숙은 무용과 출신이며 댄스스포츠 경력이 있어 춤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두산 베어스 소속 치어리더 팀에서 막내를 맡고 있는데 키가 168cm로 커서 막내 같지 않은 막내(?)로 불리기도 한답니다.

서현숙 골반

무용과 출신에 날씬하고 호리호리한 체형, 얇은 발목 때문에 팬들에게 쓰러지는 것은 아니냐며 걱정을 듣기도 합니다.

 

큰 인기를 얻으면서 유재석, 같은 치어리더 이나경과 함께 <비타민C 1000> 광고를 찍기도 했답니다. 미에로화이바, 비타500 같은 광고를 강민경, 고준희, 이유비가 찍었던 것을 생각하면 대세 셀럽으로 등극한 셈.

서현숙 레전드 움짤.gif

인기에 힘입어 핫한 여자 연예인, 모델들만 찍는다는 <맥심 MAXIM> 메인 표지 모델이 되면서 승승장구 하고 있답니다. 치어리더 중에서 맥심 제의를 받은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고 하네요.

맥심 화보 촬영 현장을 유튜브에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트레이드 마크인 특유의 노란 단발머리와 흰 피부가 돋보이네요.

 

맥심 촬영 현장 움짤.gif

맥심 촬영을 위해 열일하는 모습을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는 듯합니다. 2018년 11월호는 맥심 역사상 최단기간 완판되었다고 합니다!

 

유명 잡지 <HIM>에 섭외되어 화보촬영을 하기도 했다고.

그 외에도 치어리더로서 활약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2018년 <제 4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시상식>에서 응원단장ㆍ치어리더 부문 특별상을 수상!

모바일 게임 <풍신>의 CF 홍보 모델로 발탁되고 했으며 두산 베어스 축구 K리그, KBL 등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9년 4월에는 가수 고승형과의 열애사실을 공개했고 2년 동안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서현숙 남자친구

 

피부가 정말 하얗다 못해 창백하죠?

 

개인 인스타그램도 만들어서 자신의 일상 사진들을 꾸준히 업로도 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서현숙 레전드 레깅스

팬들은 감사히 사진들을 수집한다고.

서현숙 배경화면

인스타그램에 이런 소녀소녀한 귀여운 모습도!

 

 

동료 치어리더들과 찍은 사진.jpg

 

앞으로도 오랫동안 활동하며 팬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